Facebook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성공 달성

Facebook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성공 달성

Facebook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성공 달성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페이스북 마케팅이 여러분의 사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그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확신이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기본사항을 페이스북에서 받아볼 수 있다.

Facebook 벽에 게시하는 내용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여 고객 참여도를 높이십시오.

여기에는 귀사와 관련된 @@ 메시지뿐만 아니라 벽 코멘트를 모니터링하는 것도 포함되어야 한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에 모두 응답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페이스북 광고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의 일반적인 게시물로부터 많은 홍보를 받을 것이다.

구매한 광고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잠재적 이득에 비하면 비용은 미미하다.

다른 벽에 게시해야 할 때와 게시해서는 안 될 때를 알아라.

다른 사람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주의를 끌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이 긍정적인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게시물을 프로페셔널하게 유지하고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을 스팸으로 보내지 마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그들에게 거래를 하라.

like는 당신의 페이지에 새로운 관심을 끌 수 있다.

답례로 선물을 주는 것은 좋은 마케팅이다.

당신은 무료 샘플을 줄 수도 있고 심지어 경품 추첨에서 기회를 줄 수도 있다.

그들은 보답으로 공짜가 있다면 매우 빠르게 클릭할 것이다.

자동차 대리점이나 공인중개사처럼 고객과 간헐적으로만 교류하는 기업은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 없다.

이와 같은 고객들은 일시적이기 때문에, 어쨌든 여러분의 일상 활동을 가까이서 따르지 않을 수도 있다.

좀 더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돈을 쓰세요.

단지 말을 벽에 붙이기 위해서 업데이트하지 마라.

모든 게시물은 당신의 메시지나 제품을 팔아야 한다.

즉, 사람들이 흥미롭게 여기는 콘텐츠나 그 안에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가 들어 있는 게시물을 공유해야 한다.

여러분이 제공하고 있는 흥미로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뉴스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하지만 모든 게시물을 광고로 만들지는 마.

실제 리소스를 Facebook 마케팅에 적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은 실질적인 노력이 필요하지만 큰일이 될 수 있다.

이 귀중한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능성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결과를 최대화하려면 실제 리소스를 할당하십시오.

페이지에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이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평등한 사용자들 간의 상호 작용이 페이스북의 핵심이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들은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고 더 많은 고객들을 여러분에게 이끌 것이다.

이 기사를 읽었으니 페이스북 마케팅이 겁낼 게 없다는 걸 알 수 있길 바란다.

지금 Facebook에 로그인하고 방금 받은 조언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빨리 시작할수록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다.

그러니까 오늘부터 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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