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주스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그 맛을 싫어하기 때문에 야채 먹는 것을 거부한다.

쥬싱은 채소의 모든 영양가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실제로 먹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대안이다.

다음은 쥬싱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관한 유용한 조언이다.

짙은 잎이 많은 나물은 주스를 만들 때 오이를 첨가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당신의 즙을 상쾌하게 하고 불쾌한 맛을 숨길 것이다.

오이 역시 영양가가 매우 높으며, 특히 미리 껍질을 벗기지 않으면 더욱 그렇다.

항상 잘 익은 달콤한 사과를 주스로 선택하라.

사과만 멍들었으면, 멍든 것을 잘라내라.

달콤한 맛을 더해주는 쥬싱에 좋은 사과로는 후지, 갈라, 로마, 레드맛 등이 있다.

주스는 아끼고, 천천히 마셔라.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즙을 천천히 마시면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스는 저절로 마셔라.

이것을 여러 번 한 후에 여러분은 주스 한 잔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필요한지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이것이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깨닫기 시작할 것이다.

스스로 주스를 마시고 거의 즉시 혈류로 영양분이 유입되어 이익을 얻으십시오.

색깔별로 과일과 야채를 쥬스로 선택한다.

오렌지색에서 빨강색, 자주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야채나 과일 주스 색깔은 신체에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면 다양한 영양소와 신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채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쥬싱은 그들이 채소를 먹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생각이다.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많다.

과일과 채소를 함께 주스로 즙을 내어 훌륭한 맛을 내고 아이들이 마시고 있는 채소에 대해 어둠에 잠기게 할 수 있다.

쥬싱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과일과 채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여러분의 개개인의 필요에 맞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야채와 과일을 섞어서 선택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새롭고 이국적인 주스 혼합물을 발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쥬싱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당연히, 갈색이나 회색 주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먹음직스럽지 않다.

레몬즙을 한두 번 짜면 즙이 보기 좋게 보일 것이다.

소량에 불과하기 때문에 레몬 향이 주스를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생산하는 주스에 크랜베리를 포함시키는 것은 방광 건강을 증진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느끼는 순간 그것들을 추가하기 시작하라.

가능한 한 빨리 주스를 마셔라.

쥬싱으로 최적의 효과를 얻으려면 제조 직후에 음료를 마신다.

주스를 오래 보관할수록 영양소의 분해는 더 많이 일어날 것이다.

그러니,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만든 어떤 주스라도 바로 마셔라.

만약 여러분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만드는 것에 흥미가 있다면, 여러분은 매스틱 주스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 타입의 주스는 연마, 퓌레, 밀링과 같은 추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멋진 디저트와 스무디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싱 일상에 약간의 변화를 더할 것이다.

주스를 마실 때 평소에 먹지 않던 야채와 과일을 넣고, 그리고 나서 맛을 좋게 할 수 있는 다른 재료로 이것들의 맛을 덮으려고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놓쳤을 수도 있는 영양분을 여러분의 몸에 제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레몬이나 사과 주스는 종종 스스로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는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쥬싱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웠으니 이제 직접 체험할 준비를 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쥬싱을 시작할 것인지 아니면 건강한 과일과 야채 그리고 그것들이 가져올 수 있는 영양분을 계속 피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쥬싱은 당신이 매일 추천하는 영양소 섭취를 건강하고 맛있게 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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