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헤어 케어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헤어 케어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헤어 케어 조언

머리가 좀 흐리고 칙칙해 보이니? 너는 그것의 외모에 싫증을 느끼니? 모발의 건강과 상태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 글에서 배우게 될 팁을 적용하면 당신의 모발 질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머리를 손질하는 것이 종종 더 빨리 자라게 한다는 생각은 접어두어라.

머리를 자르든 말든, 머리카락은 한 달에 반 인치 정도 자란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여름에 더 빨리 자랄 수도 있고, 만약 여러분이 바이오틴과 같은 보충제를 먹는다면, 이것은 가위가 아니라 호르몬이다.

머리를 다듬으면 끝이 갈라져서 머리카락이 훨씬 좋아 보인다.

헤어 드라이어를 머리에 덜 해치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블로우 드라이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헤어 드라이어의 시원한 세팅을 사용하고 어느 한 지점도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공기를 계속 이동시키십시오.

나중에 머리를 빗을 때 머리카락이 상하지 않도록 말리면서 손가락으로 매듭을 푼다.

머리카락이 마르고 부서지지 않도록 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이 파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머리를 샴푸하고 컨디셔닝할 때는 수온에 유의하십시오.

일상의 샴푸 부분이 완성되면 뜨거운 물보다는 시원한 물로 헹구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의 수분 봉인을 도와준다.

건강하게 먹으면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다.

머리카락은 유기농이고 살아있기 때문에 자랄 때 영양분이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중요한 영양분을 받지 않는다면,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의 건강하지 못한 상태에 반영될 것이다.

극도로 나쁜 식습관은 심지어 머리카락이 빠지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머리를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영양 섭취를 고려해야 한다.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헤어 드라이어를 가능한 한 많이 움직여야 하며 머리 한쪽 부위에 너무 오랫동안 드라이기가 부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머리카락에 열손상이 생길 가능성을 최소화할 것이다.

머리카락이 마르지 않게 하려면 성분 목록에 알코올이 포함된 헤어케어 제품은 피하십시오.

그것들은 머리카락의 건강을 해칠 뿐이니, 정확히 무엇을 선택하는지에 대해 까다롭게 굴어라.

모발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헤어케어 제품에 집착하기 위해서는 모발을 사거나 먹어보기 전에 라벨을 꼼꼼히 읽어보아야 한다.

머리를 말리거나 뜨거운 다리미로 끊임없이 바람을 불면 손상이 뒤따를 것이다.

따라서 가열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크림이나 세럼과 같은 스타일링 제품을 발라 모낭을 보호해야 한다.

그러한 제품들은 열 손상을 방지하는데 아주 좋다.

위의 팁을 이해하기 쉽게 찾으셨으면 좋겠고, 이제 일상 헤어 루틴에 적용할 준비가 되셨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몇 가지 팁을 시도해 보면 머리의 모양과 느낌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다.

Close